CHUNCHEON TREATRE FESTIVAL

<21-08-31> 신아일보[춘천연극제 코미디 럭키세븐 세번째 경연 '가족같이' 공연]


작성일 : 2021-09-01    작성자 : 춘천연극제      조회수 : 44

춘천연극제의 코미디럭키세븐의 세 번째 공연 ‘가족같이’가 지난 30일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축제극장 몸짓에서 공연되었다고 31일 전했다.

제20회 월드 2인극 페스티벌에서 대상 수상을 한 ‘가족같이’는 인간 사회를 구성하는 가장 기초가 되는 집단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내는 이야기이다.

2인 21역을 두 배우가 상상으로 채우며 두 배우의 호흡과 정성으로 만들어지는 상상의 무대가 펼쳐지는 연극이다.

평일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된 ‘가족같이’는 관객에게 가족의 따뜻함을 유머스럽게 느낄 수 있게 해주며 동시에 여러 가지 상상으로 관객들을 시공간을 초월하는 공간으로 초대하는 새로운 공연을 제공하였다.

공연을 관람한 시민은 “늘 함께하는 가족이지만 소중함을 공연을 통해 알 수 있게 되어 다시 깨닫고 몰입할 수 있어서 처음에는 길었다고 느껴졌던 러닝타임이 순식간에 지나가서 놀랐다.”며 소감을 전했고 한편으로는 다른 주제의 코미디 공연을 추가 예매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전했다.

다음 공연으로는 ‘난폭과 대기’ 공연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