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커녕 아무런 관심조차 받지 못하는 할머니(순봉)가 있다.
할머니의 애정결핍적 편집증은 결국 쓰레기를 수집하는 정신적 장애로 발현된다. 그에 대한 반대급부로 마을 사람들은 순봉을 뜬소문과 상상(억측)을 통해 이상함을 수상함으로, 수상함을 미친 인간으로 둔갑시키는데...
사소한 사건에는 두뇌를 사용하지 않는 셜록홈즈!
그의 두뇌는 커다란 사건에만 반응한다.
하루하루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그에게 수수께끼의 암호 의뢰서가 도착한다.
“벌스톤 살인 사건은 조작되었다”
수사권이 없는 셜록홈즈와 그의 조수 왓슨은 경찰인 레스트레이드 경감을 설득해서 벌스톤 영주관으로 들어간다.
밀실과도 같은 성, 어설픈 타살로 꾸민듯한 사건의 현장.
셜록, 왓슨, 경감은 현장에 남긴 단서를 하나하나 재조립하기 시작하는데,,,
셜록은 단서의 조각 끝에서 진범을 찾아 낼 수 있을 것인가!
주식으로 꽤나 성공한 바람둥이 조성기는 각기다른 매력을 지닌 3명의 스튜어디스를 동시에 사귀고 있다.어느날 우연히 조성기의 친구 임순성이 찾아오는데, 자신의 약혼녀 이수를 순성에게 소개하는 성기, 그러나 약혼녀 이수가 비행 시간에 맞춰 집을 나가자 성기는 자신에게는 약혼녀가 모두 3명이라는 사실을 이야기한다.
약혼녀 세 명 모두 다른 항공사에 근무하는 스튜어디스로 그녀들의 비행 스케줄을 확인하고 시간표를 작성하여 절대로 약혼녀들이 마주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있다고, 자신의 삶이 완벽하다고 자랑하는데 …
두번째 약혼녀 지수와 성기가 잠시 집을 비운사이 세번째 약혼녀 혜수가 비행스케줄 변경으로 집으로 찾아오게 되고 집에 혼자남아서 낮잠을 자던 순성이를 조성기로 착각하고 키스를 하게 되면서 순성과 혜수는 묘한 감정에 빠지게 된다.
조성기와 지수가 집으로 다시 돌아왔을 때 혜수와 마주치지 않게 하기 위한 친구 순성이와 도우미 아줌마 옥희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이수 마저 태풍으로 인해 스케줄이 변경되어 예정보다 일찍 집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한집에 세명의 애인이 모두 도착하면서 주인공 조성기는 위기를 모면하려 친구 순성이와 옥희 아줌마 가 온갖 거짓말을 하지만 ,일은 점점 꼬여만 가고…
마음 약한 한 남자의 피할 수 없는 거짓말로 인한 하루 동안의 기막힌 헤프닝!
윔블던에는 메리, 스트리트햄에는 바바라.
두 부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에 맞춰 바쁘게 이중생활을 하는 택시 운전사 존 스미스.
그의 완벽한 일정은 가벼운 강도사건에 휘말리며 엇갈리기 시작한다.
메리 집에는 트로우튼 형사가, 바바라 집에는 포터 형사가 찾아오고.
존은 이 상황을 모면하려고 친구 스탠리와 함께 하나씩 거짓말을 하기 시작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거짓말로 인해 상황은 더욱 더 꼬여만 가는데...
경고! 웃다가 기절할 수 있습니다.
누구도 말릴 수 없는 거짓말이 시작되었다!
11.7(토) 14:00/17:00, 11.8(일) 14:00
춘천 인형극장
만 14세 이상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