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리스트

CHUNCHEON THEATRE FESTIVAL

소라별 이야기

공원에서 소일하던 동수 할아버지는 아련히 들려오는 하모니카 소리와 함께 어릴 적 추억으로 시간여행을 떠난다. 어릴 적, 늘 몰려다니던 4총사와 강아지 한마리... 과일 서리를 하고 마을회관을 습격해 장난거리를 만들며 산과 들을 뛰어다니던 아이들은 오늘도 그렇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동네 욕쟁이 할아버지의 손녀 소라가 서울에서 내려오면서 4총사의 일상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난다.

봄내극장

티켓예매 공연정보보기


청산리에서 광화문까지

삼형제가 있다. 이들의 직업은 시체매매다. 그리고 이 직업은 아버님이 물려주신 영광스러운 직업이다. 그런데 어느 순간 시체를 구하기가 쉽지 않아지자 직접 사람을 죽인다. 단, 그들에게는 자신들의 행동 규칙인 강령이 있다. 이 강령에 따라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판다. 삼형제가 시체를 수거 판매하는 일을 하는 이유는 친일파를 제거하는데 필요한 자금으로 쓰기 위해서다. 삼형제의 삶의 목적은 친일청산이다.

봄내극장

티켓예매 공연정보보기


돼지사료

농민집회 때 불을 질러 지명수배 된 이유식(46,남) 돼지사료를 먹으며 근육질 몸을 만들어 조폭이 되고 싶은 차태평 (32,남) 모델이 되고 싶었으나 현식은 다방레지인 다리병신 미스강(25,여) 이들은 북한산 독바위 인근 허름한 여관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여름을 보낸다. 그러던 중 누군가의 명령을 받고 사람을 죽인 태평, 그를 찾으러 온 조직폭력배들. 이들은 여관방에서 피 튀기는 사투를 벌이다가 결국 유식이 죽음으로 태평과 미스강을 탈출 시킨다.

봄내극장

티켓예매 공연정보보기


개를 데리고 사는여자

조용한 한 마을의 휴양지. 그 곳에는 휴식을 위해 찾은 남자 구로프와 안나. 매일 개를 데리고 다니며 시간을 보내는 안나를 보고 사람들은 개를데리고 다니는 여자 라고 부른다. 구로프는 안나를 사랑하게 되고 시간이 지나며 안나 역시 구로프를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둘은 각자 아내와 남편이 있기 때문에 휴양지의 아름다운 시간을 끝으로 가정으로 돌아간다.

봄내극장

티켓예매 공연정보보기